ⓒ대웅제약
ⓒ대웅제약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대웅제약은 오는 11일 자사 간 건강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너씨슬' 쿠팡 골드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쿠팡 골드박스 프로모션은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인기 상품을 단 하루 동안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에너씨슬 쿠팡 골드박스 프로모션은 11일 오전 7시부터 24시간 동안 에너씨슬 60캡슐 구성 번들 제품을 2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자세한 사항은 쿠팡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웅제약 에너씨슬은 간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순도 60%의 고함량 고품질 실리마린을 함유했으며, 비타민 B군과 아연을 포함해 면역 기능과 활력에도 도움을 준다. 

국제약용식물생산지침(GACP)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밀크씨슬 원료와 엄격한 3중 품질검사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출시 1년 반 만에 대웅제약의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잡은 데 이어, 지난 1월에는 소비자 만족도 조사와 전문가 심의를 거쳐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밀크씨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은정 대웅제약 CH본부장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대웅제약 '에너씨슬'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름철 무더위 간 건강과 활력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