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 제공

- ‘토르4’, ‘엘비스’, ‘외계+인 1부’, ‘한산: 용의 출현’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메가박스가 여름 극장가를 시원하게 사로잡을 7월 개봉 영화 네 편을 소개한다. 극장가 흥행 불패 공식으로 통하는 마블 시리즈부터 할리우드 음악 영화,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는 국내 대작 등 다채로운 장르의 라인업으로 구성된 이번 상영작은 ‘토르: 러브 앤 썬더(Thor: Love and Thunder)’, ‘엘비스(Elvis)’, ‘외계+인 1부’, ‘한산: 용의 출현’이다.

◆ 마블 시리즈 최초 네 번째 솔로 무비 ‘토르: 러브 앤 썬더(Thor: Love and Thunder)’

6일 개봉한 ‘토르: 러브 앤 썬더(Thor: Love and Thunder)’는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나기 위한 토르의 여정을 그린 마블 코스믹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다.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의 개성 넘치는 연출로 꾸며진 이번 작품은 마블 전 시리즈 최초 네 번째 솔로 무비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토르’ 역을 맡고 있는 크리스 헴스워스는 물론, 크리스찬 베일, 나탈리 포트만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하며 많은 영화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역대급 빌런 ‘고르’에 맞서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하는 팀 토르의 스펙터클한 액션을 더욱 생동감 넘치게 즐기고 싶은 영화 팬이라면 2D, 3D 포맷 모두 차별화된 사운드와 시각적 효과를 자랑하는 돌비 시네마에서 감상하는 것을 추천한다.

ⓒ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는 ‘토르: 러브 앤 썬더(Thor: Love and Thunder)’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돌비 시네마에서 관람한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토르: 러브 앤 썬더(Thor: Love and Thunder)’ Dolby 오리지널 포스터를 선착순 제공하며, 특히 3D Dolby 포맷 관람자에게는 ‘토르: 러브 앤 썬더(Thor: Love and Thunder)’ 오리지널 기타 피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영화 속 사운드를 더욱 즐겁게 감상할 수 있다.

◆ 엘비스 프레슬리의 음악과 생애를 기린 작품 ‘엘비스(Elvis)’

13일 개봉하는 ‘엘비스(Elvis)’는 전설적인 록스타 ‘엘비스 프레슬리'의 음악과 생애를 그린 올해 첫 할리우드 음악 영화로, 시대의 아이콘이라는 수식어 뒤에 가려졌던 인간 엘비스의 뜨거운 삶을 재조명한다. 떠오르는 신예 오스틴 버틀러와 수식어가 필요 없는 국민 배우 톰 행크스의 시너지가 할리우드 최고의 비주얼리스트 바즈 루어만 감독의 압도적인 영상미로 구현돼 전 세대를 아우르는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엘비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도자 캣 등 인기 뮤지션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명곡 메들리가 사운드 레이어를 더욱 풍성하게 전달하는 돌비 시네마와 만나 관객에게 잊을 수 없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 한국영화 흥행불패 ‘최동훈 감독’의 SF 신작 ‘외계+인 1부’

20일 개봉 예정인 ‘외계+인 1부’는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과 2022년 인간의 몸속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를 쫓는 이들 사이에 시간의 문이 열리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전우치’, ‘도둑들’, ‘암살’ 최동훈 감독의 상상력으로 만들어진 독창적인 세계관 속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가 많은 영화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가운데, 돌비 애트모스의 역동적인 음향으로 도술과 권총을 오가는 화려한 액션에 차원이 다른 박진감과 긴장감을 더할 전망이다.

◆ 이순신 3부작 프로젝트 ‘명량’에 이은 두 번째 작품 ‘한산: 용의 출현’

27일 개봉하는 ‘한산: 용의 출현’은 김한민 감독의 이순신 3부작 프로젝트 중 두 번째 작품으로 명량해전으로부터 5년 전, 조선을 지키기 위한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하나가 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 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이다. 세계 역사상 손꼽히는 해전으로 불리는 한산 해전의 초대형 전투를 더욱 사실적으로 담아내기 위해 구현된 거북선과 학익진 전술에 해상 공간을 가득 메우는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가 더해져 승리의 쾌감을 한층 더 배가시킨다

‘돌비 시네마’는 3차원 공간에 소리의 움직임을 정확히 배치한 ‘돌비 애트모스’로 몰입감 높은 음향을 전달하며, 다채로운 색감, 화질, 선명한 대비를 보유한 ‘돌비 비전’으로 생생한 컬러와 미묘한 디테일까지 섬세하게 전달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