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바디 필링 패드' 오리지널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바디 필링 패드' 오리지널 ⓒ대상라이프사이언스

- K-배쓰 브랜드로 미국 시장 공략 나서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이달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목욕탕 때라피(때+Therapy)를 통해 건강한 바디 & 소울을 제안하는 K-배쓰 브랜드다. 특히 목욕탕에서 즐겨 하는 스킨, 바디케어 노하우를 재미있게 풀어낸 콘셉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K-팝, K-뷰티 열풍에 이어 K-배쓰 브랜드로서 한국의 목욕 문화를 알리고자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브랜드의 ‘바디 필링 패드’ 오리지널을 첫 제품으로 선보인다고 소개했다.

'바디 필링 패드’는 론칭 후 국내에서 150만장 판매를 돌파한 제품으로, 미국 소비자를 위해 기본 8매 구성 대신 코스트코 전용 15매로 구성했다.

한국 전통 이태리타월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바디 필링 패드는 자연 AHA, BHA 성분으로 만든 거품으로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녹여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결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바디 필링 패드는 ▲오리지널 ▲스트롱 2가지 버전이 있다.

서훈교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표는 “최근 다양한 K-콘텐츠로 한국 문화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확산함에 따라 일상과 밀접하면서도 재미있는 노하우까지 곁들인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를 통해 한국 목욕 문화가 외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며 “자사 화장품 브랜드 최초 미국 진출이라는 기회를 발판으로 제품 포트폴리오와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