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1.29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문화로 만나는 SR세상
[SR문화] ‘한산: 용의 출현’, 7월 27일 개봉 확정
  • 심우진 기자
  • 승인 2022.06.24 08:46:04
  • 댓글 0
ⓒ롯데엔터테인먼트

- 1차 보도스틸 & 공식 시놉시스 공개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오는 7월 27일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 독보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1차 보도스틸 15종을 공개했다.

먼저 조선 최고의 '지장' 이순신 장군 역의 박해일은 젊고 강인한 모습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특히 박해일만이 소화할 수 있는 깊고 강렬한 눈빛이 백미다. 나라의 운명을 건 전투 앞에서 고뇌하는 장군의 모습을 완성해내는 그의 존재감은 스크린에서 펼쳐질 조선 최고 명장의 리더십을 기대케 한다.

이어 왜군 최고 장수 '와키자카' 역으로 변신한 변요한 역시 서슬 퍼런 카리스마를 내뿜는다. 비주얼만으로도 강렬함을 선사하는 그는 탁월한 지략으로 수세에 놓인 조선군을 더욱 위기에 몰아넣을 것을 예고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롯데엔터테인먼트

여기에 다양한 세대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모습 역시 치열했던 한산대첩의 현장을 생생하게 느끼게 한다. 먼저 조선군의 수군향도 '어영담' 역의 안성기, 방어적인 전략가 '원균' 역의 손현주는 관록의 존재감으로 극의 무게감을 더한다.

이어 항왜 군사 '준사' 역의 김성규와 와키자카의 라이벌 장수 '가토' 역의 김성균은 이제껏 본 적 없는 변신을 꾀하며 왜군 군영에 흐르는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한다. 또한 왜군에 잠입한 첩자 '정보름' 역의 김향기와 동향을 살피는 탐망꾼 '임준영' 역의 옥택연, 이순신을 따르는 조선 장수 '이억기' 역의 공명 그리고 거북선 설계자 '나대용' 역의 박지환까지 절대적 수세에 놓인 조선의 운명을 구하기 위해 함께 고군분투한 이들의 모습까지 등장해 또 하나의 볼거리를 선사한다.

여기에 치열한 전투의 순간과 바다 위에 펼쳐진 학익진 진법 또한 등장해 영화에서 펼쳐질 조선 수군의 과감한 전략과 전투의 패기, 학익진의 위용을 미리 느낄 수 있게 한다.

심우진 기자  site2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우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SR문화] CGV,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샤이니월드’ 개봉 icon[SR문화] '아이를 위한 아이', 7월 21일 개봉 확정 icon[SR문화] 롯데엔터테인먼트, ‘시티 썸머 페스티벌-썸머 브리즈’ 콘서트 개최 icon[SR문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미국 LA 프리미어 시사회 현장 공개 icon[SR문화] 최동훈 감독 “별처럼 아름다운 재미를 선사해드리고 싶다”...‘외계+인’ 1부 icon[SR문화] 공효진 X 이천희 X 전혜진 ‘보통의 용기’, 캐릭터 포스터 공개 icon[SR문화] ‘헤어질 결심’, 박찬욱 감독 X 박해일 메가토크 GV 진행 icon[SR문화] CGV, 장르 영화 마니아 위한 ‘시네마 어덜트 베케이션’ 개최 icon[SR문화] ‘TAKE OFF!’...‘탑건: 매버릭’, 개봉 첫 날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icon[SR문화] ‘최종병기 앨리스’, 온라인 제작발표회 개최 icon[SR문화] ‘탑건: 매버릭’, 개봉 4일만에 100만 돌파 icon[SR문화] ‘마녀 2’, 개봉 11일 만에 200만 관객 돌파 icon[SR문화] ‘한산: 용의 출현’, 세대를 뛰어넘는 캐스팅 라인업 공개 icon[SR문화] ‘헤어질 결심’, 박해일 X 김신영의 케미…라디오로 이어간다 icon[SR문화] ‘큐어’, 이동진-정성일-연상호 릴레이 스페셜 GV 확정 icon[SR문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괴담 기획개발 캠프’ 본격 가동 icon[SR문화] ‘탑건: 매버릭’, 개봉 5일만 152만 돌파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