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CJ ENM

- 올여름 극장가 압도할 독보적 SF 액션 판타지 예고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최동훈 감독의 신작 ‘외계+인’ 1부가 전에 없던 새로운 세계관과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고려와 현대를 오가는 독창적인 스토리는 물론,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완성한 강렬한 캐릭터들을 고스란히 담아 눈길을 끈다. 신검을 손에 넣으려는 얼치기 도사 ‘무륵’(류준열)이 개성 넘치는 표정으로 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은 캐릭터 특유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엿보게 하며 류준열의 한층 다채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여기에 외계인 죄수의 호송을 관리하는 ‘가드’(김우빈)의 임무 수행 과정을 포착한 스틸은 새로운 국면의 스토리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풍기며 신검을 찾아 헤매는 천둥을 쏘는 처자 ‘이안’(김태리)의 스틸은 모두가 차지하고자 하는 신검의 숨겨진 정체와 이를 둘러싸고 펼쳐질 예측불허의 전개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CJ ENM
ⓒCJ ENM

한편, 알 수 없는 이유로 외계인에 쫓기는 형사 ‘문도석’(소지섭)의 급박한 표정 변화를 포착한 스틸은 의문의 사건을 목격한 ‘문도석’ 앞에 어떠한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자체 제작한 무기를 자랑하는 삼각산의 두 신선 ‘흑설’(염정아)과 ‘청운’(조우진)의 익살스러운 매력을 담은 스틸은 염정아와 조우진이 빚어낼 유쾌한 앙상블을 기대케 하며, 신검을 차지하려는 가면 속의 인물 ‘자장’(김의성)은 서늘한 아우라를 뿜어내며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한다. 이렇듯 전에 없던 신선한 스토리와 개성 강한 캐릭터의 향연을 기대케 하는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한 ‘외계+인’ 1부는 새로운 장르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SF 액션 판타지 영화 ‘외계+인’ 1부는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과 2022년 인간의 몸 속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를 쫓는 이들 사이에 시간의 문이 열리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7월 20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