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CGV

- 씨네펍 캠핑 콘셉트로 새단장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캠핑 콘셉트로 새단장한 CGV용산아이파크몰 씨네펍(CINEPUB)에서 CGV 수제맥주를 선보인다.

CGV는 상영관 내 취식제한이 해제된 후 맥주와 스낵을 즐기는 공간인 ‘씨네펍’을 캠핑 콘셉트로 새롭게 꾸몄다고 20일 밝혔다. 씨네펍은 2017년 7월 CGV용산아이파크몰 7층에 처음으로 선보인 빈티지 스타일 스트리트 펍이다.

새단장에 맞춰 씨네펍에서는 CGV만의 수제맥주 ‘씨지비어’도 선보인다. CGV는 고객에게 특별한 맛과 경험을 선사하고자 수제맥주 스타트업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ABC)와 협업했다. CGV X ABC 콜라보 맥주인 ‘씨지비어’를 지난 3일 CGV왕십리, 광교 씨네카페에 시범 도입한 이후,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이어져 정식 론칭하게 됐다.

‘씨지비어’는 ‘로맨스’와 ‘블록버스터’ 두 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영화의 장르처럼 기분에 따라 원하는 맛을 골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로맨스’는 달콤쌉쌀하며, 풍부한 질감이 느껴지는 헤이지 IPA 맥주다. 달콤하고도 씁쓸한 로맨스 영화를 볼 때 함께하면 더욱 좋은 ‘로맨스’는 7,500원이다. ‘블록버스터’는 몰트 향이 가득한 기분 좋은 청량감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라거 맥주로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블록버스터 같은 매력이 있다. 짜릿한 쾌감을 즐기고 싶을 때 안성맞춤인 ‘블록버스터’는 6,500원이다.

‘씨지비어’ 캔맥주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씨네펍과 CGV왕십리, 광교의 씨네카페, CGV영등포 고피자, 그리고 씨네드쉐프 용산, 압구정, 센텀시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쿠팡이츠, 배달의 민족을 통해 전국 CGV 극장에서 딜리버리 주문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씨네펍과 CGV왕십리 씨네카페, CGV영등포 고피자에서는 ‘씨지비어’를 생맥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