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 ‘탑건: 매버릭’, 예매량 13만장으로 전체 예매율 1위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영화 ‘탑건: 매버릭‘이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19일(오전 8시 기준),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면서 사전 예매량 12만8,000장을 돌파했다.

이와 함께 이날 오후 5시, 팬데믹 이후 첫 내한 관객 미팅 행사인 ‘탑건: 매버릭’ 레드 카펫 행사가 잠실 롯데월드몰 야외 잔디광장에서 개최된다. 톰 크루즈의 10번째 내한이자 팬데믹 이후 첫 내한 관객 행사다.

톰 크루즈와 제리 브룩하이머 프로듀서, 마일즈 텔러, 글렌 포웰, 제이 엘리스, 그렉 타잔 데이비스까지 팀 탑건 6인의 주역들은 오늘 관객들과 잊지못할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또한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됐다. 더불어 오늘 행사는 네이버 NOW를 통해서 단독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영화 ‘탑건: 매버릭’은 “톰 크루즈는 이제 신의 경지에 올랐다”, “액션 블록버스터판 ‘보헤미안 랩소디’ 다”, “앞으로 극장에서 ‘탑건: 매버릭’을 본 사람과 안 본 사람으로 나눠질 것”, 등의 영화 호평이 연일 쏟아지고 있을 뿐 아니라, 내한에 맞춰 “톰 크루즈 형님, 호국의 달 6월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K-아미의 파워를 알고 오시는 듯!, 톰 아저씨는 모든 걸 계획이 있었구나”, “영화 속 팀 탑건을 드디어 만난다! 내 마음은 이미 도그 파이트 상태”, “내한 레드카펫에서 톰 크루즈 사랑을 외칩니다, 때창의 민족 이 뭔지를 보여주겠어” 등 내한으로 응원의 댓글과 기대감이 이어지고 있다.

영화 ‘탑건: 매버릭’은 22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