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드림팀을 소개합니다’ 특별 영상 공개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버즈 라이트이어’가 CGV IMAX 쿠폰 이벤트를 오픈한다.

“IMAX에서 본 영화중 최고다. 잊지 못할 우주 대탐험”, “아맥 200퍼 만족도”, “IMAX 필수 관람 작품. 우주경험 하고 온거 같음” 등 최상의 IMAX 관람 만족 평이 이어지는 이번 작품의 CGV IMAX 쿠폰 이벤트는 17일 오후 5시 진행되며, CGV 앱을 통해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번 작품은 FULL IMAX(1.43:1) 화면비로 약 30분 이상 상영되어 여느 작품보다 특별한 시네마틱 경험을 느낄 수 있다.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도 티켓 프로모션 진행이 예정되어 있어 다양한 극장에서 전 세대,  온 가족이 특별한 추억을 쌓을 것으로 기대된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와 함께 ‘버즈’와 그의 새로운 동료들의 무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드림팀을 소개합니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버즈’ 역의 크리스 에반스부터 ‘모’ 역의 타이카 와이티티 등 명품 열연을 펼친 보이스 캐스트들이 자신의 캐릭터를 소개하는 특별한 모습이 담겨 시선을 이끈다. 먼저 크리스 에반스는 “버즈는 엘리트 우주 비행사이자 불굴의 영웅”이라며 우주 곳곳을 누비는 ‘버즈’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그의 새로운 팀원 ‘이지’는 우주를 무서워하지만 의욕이 넘치는 동료, ‘모’는 호기심이 많은 캐릭터, ‘다비’는 퉁명스럽지만 현실적이고 폭탄을 만들어낼 수 있는 실력자라고 소개되며 각각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특별함을 더한다.

끝으로 디즈니·픽사 최고의 씬스틸러 캐릭터로 자리매김한 반려 로봇 고양이 ‘삭스’는 ‘굿 다이노’를 연출한 한국계 감독 피터 손이 맡았다. 개봉 전부터 무한 사랑을 받고 있는 ‘삭스’는 최첨단 기술을 가진 핵심 구성원이라고 소개되며, 이전에 보지 못한 귀여운 면모로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