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 투시도. ⓒ일신건영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 투시도. ⓒ일신건영

[SRT(에스알 타임스) 이정우 기자] 일신건영이 경기도 양평에 선보이는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의 견본주택을 17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양평 공흥지구의 첫 분양단지인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는 양평군 양평읍 공흥리 418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26층 4개동 전용면적 74·84㎡총 406가구로 지어진다.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는 KTX 및 경의중앙선 양평역이 1Km 이내에 있다. 양평역을 이용하면 청량리역까지 도착하는 데 KTX는 20분대, 경의중앙선 급행은 50분 가량 걸린다.

또 단지에서 도보로 양평동초를 통학할 수 있으며 양평유치원, 양일중고, 양평중고 등이 가깝다.

이와 함께 단지 옆에는 롯데마트가 있으며, 버스터미널, 하나로마트, 메가마트, 하이마트 등도 주변에 있다.

이밖에 단지 인근에는 어린이공원과 양평생활체육공원, 갈산공원, 양근천이 자리해 있다.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는 전 가구 남향 위주 판상형에 일부세대 4.5베이 혁신평면으로 설계됐다.

또 주방, 복도 팬트리공간과 알파룸 등 전 가구 펜트리 수납강화 설계가 적용됐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라운지카페 등의 커뮤니티와 별동 어린이집과 경로당이 들어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