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 러브 앤 썬더’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토르: 러브 앤 썬더’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토르: 러브 앤 썬더’ 연출 & 연기 다 하는 이 시대 가장 핫한 아티스트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감독 타이카 와이티티가 ‘토르: 러브 앤 썬더’에서 연출 실력 뿐만 아니라, 연기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진정한 ‘갓생’을 살고 있는 타이카 와이티티는 감독과 각색, 연기까지 참여했던 영화 ‘조조 래빗’으로 아카데미 각색상을 수상해 탁월한 스토리텔링 실력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최근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지(TIME)가 선정한 ‘2022년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100인’ 에 선정되며 현 시점, 전 세계가 가장 주목하고 있는 예술가이기도 하다.

특히, 시리즈 사상 최고의 흥행 성적을 기록한 ‘토르: 라그나로크’를 통해 화려한 액션, 환상적인 사운드 트랙, 적재적소에 배치된 유머까지 탁월한 연출력을 선보이며 세계적인 열풍을 이끌었다. ‘토르: 라그나로크’에 이어 ‘토르: 러브 앤 썬더’의 연출로 다시 돌아온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은 이번에는 각본 작업에도 참여해 기발한 상상력의 독창적인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그는 이번 작품에 대해 “‘토르: 러브 앤 썬더’의 아이디어를 떠올렸을 때 팬들이 정말 놀랄 것이라는 생각을 했다”라며 새롭게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토르’ 역의 크리스 헴스워스는 “그의 상상력은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다”고 했고, ‘마이티 토르’역의 나탈리 포트만은 “그는 항상 창의적이고 즐거운 에너지가 흐른다”는 찬사를 전해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의 천재성과 탁월한 연출력에 기대를 높였다.

ⓒTIME, 크리스 헴스워스 인스타그램
ⓒTIME, 크리스 헴스워스 인스타그램

한편, 타이카 와이티티는 ‘토르: 러브 앤 썬더’에서 우정과 의리의 검투사 ‘코르그’ 역으로 다시 돌아온다. 전편에서 CGI 캐릭터 ‘코르그’의 모션 캡쳐 연기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 작품에서도 또 한번의 열연을 통해 ‘토르’와 유쾌한 케미와 짜릿한 액션을 펼칠 예정이다.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의 개성 넘치는 목소리 연기에 이어 ‘토르: 러브 앤 썬더’의 연출과 연기까지 섭렵한 그는 타고난 재능과 독창성으로 이 시대 진정한 ‘갓생’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타이카 와이티티의 독보적 개성과 탁월한 연출력으로 완성된 마블의 코스믹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오는 7월 6일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