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들이 자체브랜드(PB)인 하이메이드(HIMADE) 펫가전을 소개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들이 자체브랜드(PB)인 하이메이드(HIMADE) 펫가전을 소개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자체브랜드 하이메이드의 펫가전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하는 ‘하이메이드 펫 풋 클리너&마사지기’(HSPPC-SI5V)는 산책 후 더러워진 반려동물의 발 청결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작동 10분 후 자동으로 멈추는 안전 차단 기능을 탑재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이 놀라지 않도록 저소음을 적용했다.

반려동물과 함께 놀 수 있는 ‘하이메이드 스마트 펫토이’(HSPST-SI5M) 제품도 내놓는다. 6개 방향에서 나오는 깃털, 360도 회전하는 트랙 볼, 상단에 탑재된 LED 램프로 구성됐다. 이 모델은 3가지 놀이 기능이 특징이다. 자동으로 깃털이 6개 홀을 통해 나오는 ‘자동 깃털 놀이’와 제품 중간에 장착된 트랙볼이 움직이는 ‘트랙볼 놀이’로 반려동물의 관심을 이끌어낸다.

롯데하이마트 PB개발팀장은 “늘어나는 반려가구 트렌드에 맞춰 가성비와 가심비를 갖춘 하이메이드 펫가전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이색 가전을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