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일석이Q' 특별 기획전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일석이Q' 특별 기획전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삼성전자가 ‘16년 연속 TV 세계 판매 1위’를 기념해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일석이Q’ TV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전자는 최대 160만원 상당의 추가 할인을 포함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소비자가 Neo QLED 8K·4K를 구매하면 Q 시리즈 사운드바(Q930B 등)를 증정하고 더 세리프 (The Serif) 구입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준다. 디지털프라자와 백화점에서는 Neo QLED 8K 구매자 한정으로 더 프리스타일과 티빙 1년 무료 이용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삼성 TV 16년 연속 세계판매 1위 기념 ‘1601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기 이모티콘 작가 '꿀비'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16년 연속 세계판매 1위 스토리 웹툰을 개인 소셜 미디어 채널에 공유 후 인증하면 선착순 1만6,010명에게 무료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16년 연속 TV 판매 1위를 기념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삼성 TV를 최고의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