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시그니아 반포’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
▲‘인시그니아 반포’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

[SRT(에스알 타임스) 이정우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서초구 방배동 750-20, 22번지 일원에서 ‘인시그니아 반포’ 를 6월 공급할 예정이다.

25일 현대엔지니어링에 따르면 ‘인시그니아 반포’는 지하 5층~지상 20층 2개 동 규모로, 오피스텔 전용 59~144㎡ 총 148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 36실 ▲84㎡ 108실 ▲펜트하우스 타입 (119㎡ 2실 ∙ 144㎡ 2실) 4실 등이다.

최근 강남 지역에 공급된 오피스텔 대다수가 1룸 구조의 소형 위주인 것과 달리 3~4인 가구도 거주할 수 있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것이 특징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단지명 ‘인시그니아 반포’는 휘장을 뜻하는 영어 ‘인시그니아(INSIGNIA)’와 ‘반포’가 결합된 것으로, 도심의 상징적인 위치에서 시티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럭셔리 주거 브랜드를 의미한다.

‘인시그니아 반포’는 인근에 서래초를 비롯해 세화여중∙세화고∙세화여고 등이 있다. 반포 학원가도 반경 약 2km 내 자리하고 있다.

또 단지에서 도보 거리에 서울 지하철 9호선 구반포역이 있다. 서울고속버스터미널이 인근에 있고, 반포IC를 통한 경부고속도로 진출입도 용이하다.

이와 함께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등 대형 의료시설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반포종합운동장∙서초구민체육센터 등도 가깝다.

‘인시그니아 반포’의 상품설계를 보면 전용면적 84㎡ 타입 위주로 구성되며, 3룸 구조가 적용된다. 2.6m의 천장고 설계와 2면창 설계∙오픈 주방형 구조 등을 통해 채광과 퉁풍 효율을 높였다.

또 골프연습장∙피트니스∙GX룸∙세탁실∙멀티룸∙프라이빗 스튜디오 등의 커뮤니티가 들어선다.

아울러 호실당 1.34대의 차량 주차가 가능한 100% 자주식 주차공간이 마련되며, 원활한 차량 통행과 입주민들의 승하차가 용이한 호텔식 드롭오프존도 조성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