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8.8 (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문화로 만나는 SR세상
[SR문화] 25일 개봉 ‘안녕하세요’, 필람 포인트 공개
  • 심우진 기자
  • 승인 2022.05.25 08:20:35
  • 댓글 0
▲‘안녕하세요’ 포스터. ⓒ디스테이션

- 치유의 영화, 믿고 보는 배우들, 전 세대 공감 메시지 담아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25일 개봉 영화 ‘안녕하세요’가 필람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영화 ‘안녕하세요’는 세상에 혼자 남겨져 의지할 곳 없는 열아홉 수미가 '죽는 법'을 알려주겠다는 호스피스 병동 수간호사 서진을 만나 세상의 온기를 배워가는 애틋한 성장통을 그린 작품이다.

먼저 ‘안녕하세요’는 치유의 영화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반창꼬’ 제작진의 신작으로, 진정한 삶의 의미와 함께 살아간다는 것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며 극장가에 생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특히 홀로 외로움을 견디며 '죽는 법'을 배우려던 '수미'가 새로운 세상을 만나면서 펼쳐지는 성장기는 관객들에게 애틋한 감동을 전할 것을 예고하며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여기에 개성 넘치는 '힐링 메이트'들이 선사하는 다채로운 생동감이 더해진 영화다.

ⓒ디스테이션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믿고 보는 배우들이다. 김환희, 유선, 이순재부터 송재림, 박현숙, 이윤지 등 이름만 들어도 관람 욕구를 자극하는 배우들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을 펼친다.

먼저 ‘곡성’에서 강렬한 연기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김환희가 내면의 아픔을 지닌 '수미' 캐릭터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다. 특히 그는 '수미'가 점점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관객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수의 작품에서 명품 연기력을 입증한 배우 유선은 수미에게 손을 내미는 호스피스 병동 수간호사 '서진' 역을 맡아 주변 인물을 치유하는 따스한 면모뿐만 아니라 과거의 아픔을 품은 모습까지 폭넓은 감정 연기를 소화하며 극에 깊이감을 더한다.

여기에 명실상부 국민 배우 이순재의 호연이 더해지며 완벽한 연기 시너지를 이뤄냈다. 병동의 터줏대감 '인수'로 분한 그는 김환희와 세대를 초월하는 특별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뿐만 아니라, 배우 송재림, 박현숙, 이윤지, 오동민을 비롯, 다채로운 배우진이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완성하며 관객들의 마음에 큰 울림을 전한다

마지막 관람 포인트는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다. 영화는 삶과 죽음을 대하는 다양한 시선을 통해 인생의 가치를 조명하며 열아홉의 수미부터 70대 인수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이야기를 통해 위로를 전한다.

삶의 무게가 버거워 '죽는 법'을 알고 싶어 하던 수미가 죽음과 가까이 있는 호스피스 병동 사람들을 만나면서 주어진 하루하루의 소중함을 알아가는 과정은 정직한 방식으로 진리에 도달하며 최근 보기 드물었던 착한 영화의 기능을 수행할 예정이다. 관객들에게 삶의 방식에 대해 돌아보고 고민하게 하는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심우진 기자  site2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우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SR문화] 7월 출격 ‘토르: 러브 앤 썬더’,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공개 icon[SR문화] 추가 요금 0원!…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 론칭 icon[SR문화] ‘헤어질 결심’, 칸영화제 프리미어 관객·평단 호평 쏟아져 icon[SR문화] “끝까지 추격해 반드시 죽인다”...‘리미트’, 론칭 예고편 공개 icon[SR문화] '디즈니+ 로맨스 week' 영상 공개…'모든 장르에 진심' 캠페인 시작 icon[SR문화] ‘탑건: 매버릭’, 1차 보도스틸 공개 icon[SR문화] ‘마녀 2’, 메인 예고편 공개 icon[SR문화] 박훈정 감독 “전체 이야기 10분의 1도 꺼내지 않았다”…’마녀 2’ 제작보고회 icon[SR문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스페셜 아트 포스터 4종 공개 icon[SR문화] ‘나를 만나는 길’, 26일 법륜 스님과의 GV 진행 icon[SR문화] CGV,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라이브 방송 진행 icon[SR문화] ‘플레이그라운드’, 25일 개봉과 함께 관람 포인트 공개 icon[SR문화] 해외 언론 극찬 ‘헤어질 결심’, 칸영화제 수상 기대감 증폭 icon[SR문화] ‘헌트’, 1차 보도스틸 공개 icon[SR문화] “영화에 대해 다시 생각해야”…신철 BIFAN 집행위원장, 칸 필름마켓 참석 icon[SR문화] 박찬욱 감독 “사랑은 인간이 무엇인지 잘 보여주는 관계 유형”…칸영화제 기자회견 icon[SR문화] ‘헤어질 결심’, 칸영화제 비하인드 스틸 공개 icon[SR문화] 윤계상X서지혜, 우연한 입맞춤이 미래→현실…’키스 식스 센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