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O더콘텐츠온 제공
ⓒTCO더콘텐츠온 제공

- 오대환 “시나리오 읽을 때부터 재미있는 작품 예감”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스릴러 영화 ‘애프터’가 지난 18일 모든 촬영을 마무리 짓고 크랭크업을 알렸다.

‘애프터’는 영화 ‘뷰티풀 데이즈’, ‘태일이’, ‘땐뽀걸즈’, ’조선로코 – 녹두전’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신예 배우 장동윤과 ‘변신’,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옷소매 붉은 끝동’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한계 없는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 오대환의 만남으로 한차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두 배우는 잔혹한 연쇄살인마와 범인 검거를 위해 어떤 수단도 가리지 않는 형사로 만나 치열한 연기 대결을 보여줄 예정. 이외에도 장재호, 최귀화, 손종학 그리고 신승환이 함께 열연을 펼친다.

크랭크업 소감에 대해 장동윤은 “열정이 가득한 감독님, 모든 제작진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매력적인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하다. 평생 잊지 못할 작품이 될 것 같다”라고 말하며 작품을 향한 애정을 내비쳤다.

이어 오대환은 “처음 시나리오를 읽었을 때부터 굉장히 재미있는 작품이 될 거라고 생각했다. 마지막 촬영까지 고생해주신 모든 제작진 분들께 감사하다”라는 말로 모든 제작진에게 고마움을 표했고, 김재훈 감독 역시 “훌륭한 배우와 제작진이 한마음 한뜻으로 무사히 촬영을 끝마쳐서 감사한 마음뿐이다. 모두의 진심이 담긴 우리 영화로 극장에서 관객 여러분들을 만날 날이 기다려진다”라는 말로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인사말을 전했다.

‘애프터’는 ‘이웃사람’, ‘더폰’, ‘변신’ 등 스릴러 장르로 100%의 승률을 자랑하는 구성목 콘텐츠지 대표가 제작 총괄을 맡았으며 후반 작업을 거쳐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