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테이션
ⓒ디스테이션

- 사라진 아빠, 나타난 연쇄살인마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스릴러 ‘실종’이 오는 6월 15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실종’은 연쇄살인마를 목격한 아빠가 갑자기 사라진 후, 일터에서 아빠의 이름을 쓰는 연쇄살인마를 본 딸이 진실을 추적하며 벌어지는 웰메이드 스릴러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연쇄살인마를 본 후 사라진 아빠 ‘사토시’(사토 지로)와 사라진 아빠를 찾는 딸 ‘카에데’(이토 아오이)의 모습으로 눈길을 모은다. 여기에 벽에 붙은 수많은 전단지가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두 사람 사이에 놓여있는 연쇄살인마(시미즈 히로야)의 수배 전단과 함께 ‘아빠가 사라지고 그 놈이 나타났다’라는 카피가 영화의 예측 불가한 스토리를 암시하며 기대를 증폭시킨다.

ⓒ디스테이션
ⓒ디스테이션

메인 예고편은 끔찍한 범죄를 저지른 연쇄살인마에 대한 방송으로 시작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빠가 오늘 그 녀석을 봤어”라며 딸 ‘카에데’에게 현상금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아빠 ‘사토시’의 목소리는 어두운 조명 아래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TV를 응시하는 모습과 어우러진다. 아빠를 찾는 ‘카에데’의 외침과 한껏 고조된 분위기를 단번에 반전시키는 서늘한 탁구공 소리로 마무리된 메인 예고편은 팽팽한 긴장감과 더불어 스릴러 장르만의 짜릿한 쾌감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영화 ‘실종’은 6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