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중구 우정동에 공급되는 마스카 태화강 상가 투시도. ⓒ반도건설
▲울산 중구 우정동에 공급되는 마스카 태화강 상가 투시도. ⓒ반도건설

- 495가구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 단지 내 상가

- 연면적 1만2,632㎡ 지상 1층~지상 3층 총 99실 규모 구성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반도건설이 울산 태화강 상권에 첫 브랜드 상가 ‘마스카 태화강’을 6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마스카 태화강’은 ▲대구반월당 ▲평택고덕 ▲충남내포 ▲동탄 등에서 카림에비뉴, 파피에르 등을 브랜드 상가를 공급한 반도건설이 선보이는 또 다른 상가 브랜드다.

마스카(MASKA)는 폴란드어로 얼굴을 뜻하는 ‘Maska’와 카리스마(Charisma)의 합성어다. ‘마스카 태화강’은 우정지역주택조합이 시행하고 반도건설이 시공한다.

495가구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 주상복합 단지 내 상업시설인 ‘마스카 태화강’은 울산광역시 중구 우정동 286-7번지에 연면적 1만2,632㎡ 부지에 지상 1층~지상 3층 총 99실 규모로 조성된다.

‘마스카 태화강’이 들어서는 태화루 사거리 상권은 태화종합시장, 우정시장 등과 가깝다. 또 ▲마제스타워 1·2차 ▲태화강 유블레스 센트럴파크 등 주상복합타운이 인근에 밀집돼 있다.

상가는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뉴코아 아울렛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문화시설, 쇼핑시설과 가깝다. 태화강 체육공원을 비롯해 ▲태화강 자전거도로 및 산책로 ▲울산시민공원 ▲태화강 국가정원 등도 인접해 있다.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은 ▲북부순환도로 ▲동해고속도로 ▲강북로 ▲번영로 ▲태화로 등을 통해 이동이 용이하다. 울산공항, 울산역, 태화강역, 울산 고속·시외버스터미널 등 태화루 사거리 교통의 중심으로 시내·외 어디든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인근으로 송정역과 야음사거리를 잇는 울산트램 2노선이 추진되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