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블 정수기 시리즈 등 혁신 제품 라인업 강화…견고한 고객 신뢰 증명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코웨이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생활환경 및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맞춤형 제품 라인업과 서비스 형태를 구축하고 고객 사용 경험을 강화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정수기 부문에서 업계 최고점을 획득했다.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일반적인 정수기 형태에서 벗어나 ▲빌트인 ▲가로 ▲세로 ▲RO 등 폼팩터와 필터, 컬러 구성의 차별화를 이뤄내 점수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코웨이는 “개인마다 다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 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연구개발(R&D)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들을 통해 고객과 지속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와 신뢰도를 드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 [SR유통] 코웨이, 올 1분기 영업익 1,727억원…전년比 1.1% 증가
- [SR유통] 코웨이 노사, 임금협약 조인식 진행
- [SR유통] 코웨이 ‘우리집 화장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코웨이, 제품 테스트·인증 차별화로 ’안전성’ 확보 박차
- [SR유통]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 출시
- [SR유통] 코웨이, 초소형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
- [SR유통] 정수기 '니켈 검출' 숨긴 코웨이…대법 “소비자에 100만원씩 배상해야”
- [SR유통] 코웨이, '청년친화형 기업 ESG 지원사업' 참여
- [SR유통] 코웨이, 여름철 비데 관리 위한 '건강한 욕실 만들기 캠페인' 진행
- [SR유통] 코웨이, 취향 따라 물종류 선택하는 '스킨플러스 연수기' 출시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