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 ⓒ코웨이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 ⓒ코웨이

- 노블 정수기 시리즈 등 혁신 제품 라인업 강화…견고한 고객 신뢰 증명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코웨이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생활환경 및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맞춤형 제품 라인업과 서비스 형태를 구축하고 고객 사용 경험을 강화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정수기 부문에서 업계 최고점을 획득했다.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일반적인 정수기 형태에서 벗어나 ▲빌트인 ▲가로 ▲세로 ▲RO 등 폼팩터와 필터, 컬러 구성의 차별화를 이뤄내 점수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코웨이는 “개인마다 다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 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연구개발(R&D)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들을 통해 고객과 지속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와 신뢰도를 드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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