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와 함께 생리대 30만 패드 기부 목표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유한킴벌리의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은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좋은느낌 생리대 기부 캠페인을 지난 12일부터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경제적으로 소외된 여성 및 청소년들의 평등한 월경권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으며, 회사 측은 지난 2018년부터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통해 생리대 기부를 진행해온 바 있다.
유한킴벌리는 캠페인 기간 중 고객이 생리대를 구입하면 구매 수량만큼 생리대 중형 1팩(14입)을 추가로 기부해 최대 30만 패드 기부를 목표하고 있다.
또, 회사 측은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에서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보다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담당자는 “여성용품 대표 브랜드로서 다양한 파트너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으로 여성인권 보호를 위한 사회적 책임활동을 지속할 수 있었다”며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통해 관심이 필요한 여성들에게 우리 사회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좋은느낌 브랜드는 ESG 경영실천의 일환으로 생리대 교체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돕기 위한 ‘좋은느낌 처음생리팬티’를 개발해 제공해 오고 있다.
- [SR유통] 유한킴벌리, 아이마켓코리와 업무협약
- [SR유통] 유한킴벌리, '생태복원숲' 협약 체결…멸종 위기 꿀벌 보호 나서
- [SR유통] 유한킴벌리, 1430억원 신규 투자…첨단 부직포 설비 착공
- [SR유통] 진재승 유한킴벌리 대표, 윤경 CEO 서약식 동참
- [SR유통] 유한킴벌리, 2022 그린 임팩트 공모전 시행
- [SR유통] 유한킴벌리 디펜드, 시니어 전용 플랫폼 '오늘플러스' 론칭
- [SR유통]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나무를 심어줘' 캠페인 시작
- [SR유통] 유한킴벌리, 종이 포장재 ‘크리넥스 KF94 컴포트핏’ 마스크 내놔
- [SR새상품] 유한킴벌리, "어린이도 안전하게 사용"…‘안심손소독제겔’ 출시
- [SR유통] 유한킴벌리 '하기스 쓰담쓰담 캠페인' 진행
- [SR유통] 유한킴벌리 진재승 사장, ESG경영 확산 위한 반부패 서약 동참
- [SR유통] 유한킴벌리 디펜드, 배우 오윤아 새 모델로 발탁
- [SR유통] 유한킴벌리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오가닉 코튼 커버’ 출시
- [SR사회공헌]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임희정 프로와 생리대 10만패드 기부
- [SR환경] 유한킴벌리, 2022 온택트 신혼부부 나무심기 참가자 1만쌍 모집
- [SR유통] 유한킴벌리, 19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 [SR유통] 유한킴벌리, MZ세대 감성 담은 ‘노티드X크리넥스 에코그린’ 물티슈 출시
- [SR유통] 유한킴벌리 ‘식품접객업소용’ 스카트 에코 종이물티슈 출시
- [SR유통] 유한킴벌리, 와이드 흡수패드로 차별화 ‘하기스 보송보송’ 신제품 출시
- [SR유통] 유한킴벌리·피죤, 섬유탈취제 출시… 여름철 옷관리 아이템 수요↑
- [SR사회공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후원회, 문화소외계층 위한 무료 상영회 성료
- [SR유통] 유한킴벌리, 2022 서울시 환경상 ‘대상’ 수상
- [SR유통] 유한킴벌리, '2022 숲속 꿀잠대회' 참가자 모집
- [SR유통] 유한킴벌리, 100% 천연펄프 원단 적용 ‘크리넥스 종이 물티슈’
- [SR유통] 유한킴벌리, 요실금 전용 '디펜트 애니데이' 출시
- [SR유통] 2022유한킴벌리 그린캠프, 메타버스 및 숲속 현장학습 참가자 모집
- [SR유통]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마이키즈 캐치! 티니핑' 에디션 출시
- [SR유통] 유한킴벌리, 미래환경리더 '그린캠프' 국립백두대간수목원 현장학습 진행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