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에이솔루션, 온라인 플래그십 몰 오픈. ⓒ애경산업
▲애경 에이솔루션, 온라인 플래그십 몰 오픈. ⓒ애경산업

- 온라인에서 고객과 소통, 디지털 경쟁력 강화 목적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국내 여드름화장품 브랜드 ‘에이솔루션’(a solution)이 온라인 플래그십 몰을 오픈하며 온라인 채널 공략과 디지털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에이솔루션은 비대면 쇼핑 문화가 확산되고 온라인상에서 고객들이 느끼는 브랜드 경험의 가치가 중요해진 디지털 쇼핑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디지털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플래그십 몰을 오픈했다.

에이솔루션 플래그십 몰은 ▲‘아크네 클리어 토너/토너패드’ ▲‘아크네 클리어 크림’ ▲‘아크네 클리어 리페어 커버 팩트’ 등 에이솔루션의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여드름 등 트러블 케어에 특화된 데일리 더마 브랜드인 에이솔루션의 제품들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피부 고민과 시즌별 피부 상태에 적합한 제품을 추천하는 기능 등을 적용했다.

에이솔루션은 이번 플래그십 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자사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에이솔루션 3종 체험 키트를 제공하며, 오픈 후 한달간 핫딜특가 및 1+1 기획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이솔루션 관계자는 “에이솔루션은 비대면 쇼핑 트렌드에 발맞춰 온라인 쇼핑 편의성 강화와 브랜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플래그십 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플래그십 몰 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 등 플래그십 몰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