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6.30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사회공헌 기관 단체
[SR사회공헌] LH, 가정의 달 기념 아동초청행사 ‘LH로 놀러와!’ 개최
  • 박은영 기자
  • 승인 2022.05.04 17:35:28
  • 댓글 0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경남 진주 본사에서 진행한 ‘LH로 놀러와!’의 아트지움 행사장. ⓒ한국토지주택공사(LH)

- 임대주택·지역아동센터 아동 206명 LH진주 본사 초청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경남 진주 본사에서 ‘LH로 놀러와!’ 행사를 4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9년 이후 2년 만에 개최되는 대면 행사다. 코로나19로 인해 긴 시간 실내생활을 하며 지친 아동들을 위해 실시됐다. 임대주택 및 지역아동센터 아동 206명을 초청했다.

안유리 KBS 진주 아나운서와 개그맨 박성호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LH 본사를 체험하는 ‘행복한 여행’과 축하공연 등이 포함된 ‘특별한 선물’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행복한 여행’은 LH 사옥 곳곳을 여행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세부 내용은 ▲우리나라 주택과 도시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토지주택박물관 관람 ▲일일 LH사장 되어보기 ▲하늘과 바다를 여행하는 트릭아트 포토존 체험 ▲바닥에 자유롭게 그림 그리는 초크아트 체험 ▲가면 만들기 및 아트지움 레드카펫 체험 등이다.

‘특별한 선물’은 ▲대형인형 퍼레이드 ‘익스트림 메가 벌룬쇼’ ▲무선 투표기로 참여하는 ‘도전! LH 골든벨’ ▲스토리를 담은 그림자 마술 ‘버라이어티 매직쇼’ ▲LH World의 땅굴 속에 사는 두더지 이야기 뮤지컬 ‘누가 내 머리에 똥쌌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아동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한다.

LH는 진주로 본사를 이전한 2015년 이후 꾸준히 지역 아동들을 초청해 가정의 달 행사를 개최해 왔다. 앞으로도 이번 행사를 비롯해 ▲초등학생 생존수영을 위한 본사 사옥 수영장 개방 ▲서부경남 고교장학금 지원 ▲경남혁신도시 복합문화도서관 조성 등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김현준 LH사장은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코로나19로 인해 긴 실내생활을 하며 답답했을 어린이들이 LH에 놀러와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