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은행

[SRT(에스알 타임스) 전근홍 기자] 하나은행은 초고액 자산가 및 가문의 종합자산관리를 위한 '하나 패밀리오피스&트러스트'서비스를 출시하고 'Club1 PB센터'와 'Club1 한남 PB센터'에 부속센터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하나 패밀리오피스&트러스트'는 전통적 '패밀리오피스' 서비스와 신탁을 활용한 통합 자산관리 서비스인 '리빙트러스트'를 결합해 만든 하나은행만의 차별화된 VVIP서비스로, 하나은행의 프리미엄 PB채널인 Club1(클럽원)을 통해 금융권 최고 수준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하나 패밀리오피스&트러스트'는 자산규모 300억원 이상의 초고액 자산가 및 가문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로 자산의 증식, 가업의 유지와 승계, 자산의 안적정인 이전(상속)과 승계, 사회공헌과 봉사 등 손님의 눈높이에 맞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라이프케어 전담팀'을 통해 자녀 세대의 교육 및 결혼에서 부터 가족 모임과 여행 준비에 이르기까지 가문의 다양한 비재무적 니즈(Needs)를 세심하게 관리한다. 이밖에도 PB, 리빙트러스트 컨설턴트, 법률, 세무(회계), 부동산 등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자산관리 자문단'을 손님별로 운영하고, 자문단이 직접 손님을 찾아가는 서비스도 포함한다는 설명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