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동아오츠카는 자사의 이온 수분보충음료 포카리스웨트가 배우 김시아와 함께한 새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뜨겁고 열정이 넘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대변하는 브랜드로서 포카리스웨트가 젊은 청춘을 응원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포카리스웨트의 브랜드 정체성 요소 중 하나인 '파란색'을 핵심 모티브로 ‘네 안의 파랑을 깨워봐’란 메시지를 통해 MZ세대와 공감하고자 했고, 광고는 가장 뜨겁게 빛나는 별은 붉은색이 아닌, 푸른색이라는 사실에 착안해 포카리스웨트처럼 푸르고 순수했던 젊음과 열정을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광고의 김시아 배우는 특유의 분위기로 포카리스웨트만의 맑고 순수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했다.
- [SR유통]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개그맨 김재우 출연 광고 온에어
- [SR유통] "재활용 페트병이 포카리 굿즈로" 포카리스웨트, 블루업 프로젝트 3차 신청 모집
- [SR유통] 오로나민C, ‘오로나민C 다들어따 이벤트’ 응모 인기
- [SR유통] 포카리스웨트, '블루 업 프로젝트' 2차 신청 모집
- [SR유통]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다들어따 이벤트’ 진행
- [SR유통] 동아오츠카, ‘오란씨 50주년 브랜드북’ 발간
- [SR유통]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블루업 프로젝트’ 진행
- [SR유통] 포카리스웨트, ‘2021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유소녀 농구 캠프’ 지원
- [SR유통] 동아오츠카, 개그맨 김원효와 '11번가 모바일 라이브'
- [SR유통] 동아오츠카, 2020-2021 V-리그 페어플레이상 시상
- [SR유통]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전현무와 'TV 광고' 온에어
- [SR유통] 동아오츠카, 한국휠체어농구연맹과 공식음료 후원 협약 체결
- [SR유통] 동아오츠카, 원주 DB 허웅 ‘포카리스웨트 인기상’ 시상
- [SR유통] 동아오츠카, '2021 프로야구 공식 음료' 활동
- [SR유통] 동아오츠카, 모바일 라이브 방송 판매 시작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