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 '네 안의 파랑을 깨워봐' 광고 이미지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네 안의 파랑을 깨워봐' 광고 이미지 ⓒ동아오츠카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동아오츠카는 자사의 이온 수분보충음료 포카리스웨트가 배우 김시아와 함께한 새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뜨겁고 열정이 넘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대변하는 브랜드로서 포카리스웨트가 젊은 청춘을 응원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포카리스웨트의 브랜드 정체성 요소 중 하나인 '파란색'을 핵심 모티브로 ‘네 안의 파랑을 깨워봐’란 메시지를 통해 MZ세대와 공감하고자 했고, 광고는 가장 뜨겁게 빛나는 별은 붉은색이 아닌, 푸른색이라는 사실에 착안해 포카리스웨트처럼 푸르고 순수했던 젊음과 열정을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광고의 김시아 배우는 특유의 분위기로 포카리스웨트만의 맑고 순수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