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해피쉐어 캠페인' ⓒSPC그룹
▲'SPC해피쉐어 캠페인' ⓒSPC그룹

- 해피앱으로 기부금 적립 가능…무연고 아동 보육비 총 2,000만원 기탁 예정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SPC그룹은 100주년 어린이날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과 함께 무연고 아동을 돕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SPC해피쉐어 캠페인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찾아 지원하는 온라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캠페인 참여를 원할 시, 고객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 소개된 사연에 응원 댓글을 달면, 일정 금액을 적립해 회사 측이 대신 기부해준다. 

참여는 해피앱 내 해피스토리 ‘달콤한 동행’ 탭에서 가능하다. 참여자 200명을 추첨해 해피콘(해피포인트 모바일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최대 1만명 응원 모금을 목표로 오는 6월 30일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회사 측은 목표 달성 시 2,000만원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되며, 기부금은 무연고 아동의 보육비로 사용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SPC그룹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소외된 아이들을 돕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SPC그룹은 앞으로도 우리 사회 속 도움이 필요한 곳에 귀를 기울이고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봉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3지역본부장은 “아이들이 혼자라고 느끼지 않도록 세상과의 따뜻한 연결고리를 만들어준 SPC그룹에 감사하다”며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