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도넛 5월 'Share the Love(사랑을 나눠요)' 더즌박스 ⓒ롯데GRS
▲크리스피크림도넛 5월 'Share the Love(사랑을 나눠요)' 더즌박스 ⓒ롯데GRS

- 시그니처 오리지널글레이즈도 함께 구성된 더즌박스 출시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Share the Love(사랑을 나눠요)’ 콘셉트의 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하트모양 도넛에 헤이즐넛 초콜릿을 넣고 ‘LOVE’를 그려 올린 '러브 메시지', 파스퇴르 우유크림을 넣고 초코칩과 아몬드를 올린 '스윗 아몬드 초코', 블루베리 필링을 넣고 핑크색으로 토핑한 '베리 러블리', 라즈베리 필링을 넣은 딸기우유맛 장미꽃모양을 올린 '라즈베리 플라워' 총 4종류다.

5월 신제품으로 구성된 더즌박스는 신제품 4종 뿐만 아니라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시그니처 제품인 오리지널글레이즈드와 함께 구성돼 있어,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5월 한 달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인 고객들에게 러브 투게더 더즌(신제품 6입, 오리지널글레이즈드 6입)의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매월 첫번째, 세번째 수요일 진행하는 더즌 데이(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1+1)의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롯데GRS관계자는 “5월 더즌박스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나눠 따뜻한 가정의 달을 맞이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온·오프라인 혜택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