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 픽쳐스
ⓒ유니버설 픽쳐스

- 한국 스크린에서 가장 먼저 만난다…크리스 프랫 축하 인사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6월 1일 개봉한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다.

역대 대한민국 전 세계 최초 개봉 작품은 천만영화 ‘어벤져스’, ‘스파이더맨’ 시리즈 그리고 2021년 5월 당시 팬데믹 최고 오프닝 신기록을 세운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등이 있다.

ⓒ유니버설 픽쳐스
ⓒ유니버설 픽쳐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에서 공룡 ‘블루’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위험에 뛰어든 공룡 조련사 ‘오웬 그래디’ 역을 맡은 크리스 프랫이 따끈한 대한민국 전 세계 최초 개봉 인사를 전했다.

“한국 분들에게 따끈한 속보를 가지고 왔습니다”라고 말한 그는 6월 1일 전 세계 대한민국 최초 개봉 소식을 알렸다. 그리고 2018년 6월 6일 개봉했던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당시 역대 ‘쥬라기’ 시리즈 사상 역대급 흥행이었음을 언급하며 “한국 정말 사랑해요”라는 말도 함께 전했다.

이어 “극장에서 큰 화면으로 보기에 가장 완벽한 영화”라고 말하며 “6월 1일 극장에서 만나요. 감사합니다”라고 말하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