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더욱 글로벌하게 돌아온 '범죄도시' 팀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범죄도시2’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캐릭터들의 매력이 담긴 월드와이드 스페셜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범죄도시2’ 월드와이드 스페셜 클립은 시작부터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의 한 방 액션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액션의 존재감을 입증하듯 범죄자를 한 번에 제압하는 ‘마석도’의 모습은 짜릿한 액션 카타르시스를 예고한다.

여기에 전편에 이어 재치 넘치는 유머까지 장착해 시종일관 유쾌하고 통쾌한 웃음과 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어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은 납치, 살인 등 무자비한 범죄를 서슴없이 저지르며 보는 이들에게 섬뜩함을 선사한다. 특히 다수의 적을 거침없이 상대하며, ‘마석도’의 한 방 액션과는 또 다른 느낌의 무법 액션을 선보여 괴물형사와 최강 빌런의 액션 빅매치를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전일만’(최귀화)과 ‘장이수’(박지환) 역시 ‘범죄도시2’를 기대케 하는 포인트다. 다시 돌아온 금천서 강력반 반장 ‘전일만’은 글로벌 해진 스케일만큼 남다른 영어실력을 구사하는 것은 물론, 베트남에서도 ‘마석도’와 티격태격하는 케미스트리로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범죄도시’의 공식 신스틸러이자 전 이수파 두목 ‘장이수’ 역시 ‘마석도’와 특별한 호흡으로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마석도’와의 끈질긴 악연으로 사사건건 부딪히지만 그 안에서 발휘되는 단짠 호흡은 ‘범죄도시2’의 놓쳐선 안 될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2’는 괴물형사 ‘마석도’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로 5월 18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