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식물원'의 피부타입별 맞춤 케어 화장품. ⓒ아성다이소
▲네이처리퍼블릭 '식물원'의 피부타입별 맞춤 케어 화장품. ⓒ아성다이소

- 피부타입별 맞춤 케어 화장품 출시…총 20여 종으로 구성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아성다이소가 ‘식물원'의 피부타입별 맞춤 케어 화장품들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식물원은 네이처리퍼블릭에서 만든 자연주의 브랜드로, 피부타입별 맞춤 케어를 할 수 있게 기초 라인을 기획한 것이 특징이며, 라인에는 수딩젤, 토너, 폼클렌징 등 총 20여 종이 있다. 

‘알로에 프레시 수딩 라인’은 수분 공급이 탁월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며 ‘병풀 클리어 라인’은 병풀 추출물을 사용해 외부 자극에 민감한 피부 타입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감귤비타 라인’은 제주 감귤 추출물이 함유돼 생기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상품이며, 남성을 위한 ‘허브트리 옴므 라인’도 마련해 허브 추출물을이 유분이 많은 남성 피부를 산뜻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사람마다 피부타입이 달라 본인에게 맞는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피부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코스메틱 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