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케이뱅크

[SRT(에스알 타임스) 전근홍 기자] 케이뱅크는 미래에셋증권과 제휴를 맺고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에서 계좌 개설이 가능한 증권사에 미래에셋증권을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케이뱅크에서 주식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증권사는 NH투자증권과 미래에셋증권 두 곳으로 늘었다.

케이뱅크는 미래에셋증권과의 제휴를 기념해 미래에셋증권 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는 고객에게 개설 축하금 1만원과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31일까지 케이뱅크 앱을 통해 미래에셋증권 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케이뱅크 앱에서 미래에셋증권 계좌를 개설한 후, 엠스톡 앱에서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개설 축하금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개설 축하금 1만원은 선착순 5만명에게 제공하며, 계좌 개설 후 5영업일 이내에 지급될 예정이다.

수수료 혜택은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 기간 케이뱅크 앱에서 미래에셋증권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은 국내주식 거래 수수료 우대 혜택이 적용되고,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와 환전 수수료도 계좌개설일로부터 90일 동안 전액 면제된다.

아울러 케이뱅크는 이번 달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비상장 주식 증정 이벤트를 오는 5월 15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이 이벤트는 케이뱅크 앱에서 NH투자증권 주식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 모두에게 케이뱅크 비상장주식을 최소 1주에서 최대 5주까지 100% 지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