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 투시도. ⓒ에이스건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 투시도. ⓒ에이스건설

[SRT(에스알 타임스) 이정우 기자] 에이스건설은 지난 21일 경기 고양시 역세권 지식산업센터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 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은 성수개발이 위탁해 아시아신탁이 시행하고, 에이스건설이 시공한다. 

이 지식산업센터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택지지구 도시지원 5-1블록(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379번지)에 들어선다. 지하 5층~지상 8층 연면적 약 4만6,330㎡ 규모로 지식산업센터,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은 지하철 3호선 지축역이 도보 거리에 있다. 주변으로 서울문산고속도로 및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제1·2자유로 등이 있다.

또 북한산 조망이 가능하며 인근에 창릉천을 따라 산책로가 조성돼 있다.

이와 함께 단지 가까이에 스타필드 고양점과 인근 이케아 고양점, 은평 롯데몰 등 대형쇼핑시설과 문화시설이 마련돼 있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은 지하층에 드라이브인(Drive-in) 도어 투 도어 시스템을 적용해 물류 운반 차량의 내부 이동편의성을 높였다. 지상 1층에는 화물 전용데크(하역장)를 설치하고, 5톤 대형 화물엘리베이터가 설비되어 물류 이동의 편의성도 높였다.

또 다양한 면적구성으로 벤처기업 등 소규모 사무실부터 대형 사무실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최대 6.5m의 높은 층고를 갖췄다.

입주는 2024년 12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