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은 DMC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 조감도. ⓒ아이에스동서
▲덕은 DMC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 조감도. ⓒ아이에스동서

- 덕은 업무지구 8·9·10블록 공급…지하 4층~지상 21층, 3개동 규모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아이에스동서는 경기도 고양시 덕은 업무지구 8·9·10블록에서 공급되는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지식산업센터를 포함해 주거형 오피스텔(덕은DMC 에일린의 뜰 센트럴)과 상업시설(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 스퀘어빌리지)이 들어선다.

지식산업센터인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은 전체 연면적 약 20만㎡로 덕은지구에선 최대 규모의 복합시설이다. 지하 4층~지상 21층, 3개동(8·9블록 2개동, 10블록 1개동)으로 조성된다.

지식산업센터 내에는 단지 내 상징공간으로 수경시설과 휴게시설을 배치한 ‘커뮤니티마당’이 들어선다. 이곳과 연계된 공개용지는 보행자 및 이용객들의 휴게쉼터로 조성된다.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덕은DMC 에일린의 뜰 센트럴’은 ▲8·9블록 전용면적 78~112㎡ 144실 ▲10블록 전용면적 78~84㎡ 66실 규모로 조성된다. 대장-홍대선(2030년 예정)으로 지하철을 이용한 서울 접근성이 향상될 예정이다.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 자유로 등 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덕은지구 내 유치원부터 초등학교, 중학교 등 교육시설이 신설될 예정이다.

‘덕은 DMC 에일린의 뜰 센트럴’ 오피스텔의 청약일정은 오는 26일 청약접수를 받으며 당첨자는 29일 발표된다. 계약은 내달 2일부터 3일까지 2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상업시설인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 스퀘어빌리지’는 단지 내 오픈스페이스(공원)와 연계된 테마형 상업시설로 조성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