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쌍용자동차는 쌍용차 대리점협의회와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차 J100의 성공적인 출시와 경영정상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19일 쌍용차에 따르면 지난 18일 쌍용차 대전연수원에서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광섭 쌍용차 국내영업본부장(전무)와 김광호 국내영업담당(상무)를 비롯해 김석기 대리점협의회장, 지역 대리점협의회 대표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대리점협의회는 전국 190여개 쌍용차 대리점 대표들로 구성됐다. 쌍용차와의 원활한 소통과 유대감 강화를 통해 동반성장, 상생협력을 도모하고 있다.

대리점협의회는 J100 사전 품평을 통해 상품성과 디자인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J100이 쌍용차 회생에 동력원이 될 것으로 확신했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전했다.

아울러 대리점협의회는 J100 사전계약부터 지역별 다양한 판촉 활동과 프로모션 방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로 했다.

쌍용차 국내영업본부와 대리점협의회는 매주 수요일을 '쌍용의 날'로 정하고 전국대리점에서 아침 출근길에 고객들에게 인사를 하는 등의 다양한 판촉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이광섭 국내영업본부장은 "J100은 쌍용차 회생의 발판이 될 것"이라며 "쌍용차와 대리점이 하나가 돼 J100의 성공적 론칭에 총력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