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네이버블로그 이벤트 이미지. ⓒ한양
▲한양 네이버블로그 이벤트 이미지. ⓒ한양

- 15일 신규 오픈, 온라인 채널 확대 및 콘텐츠 다양화로 고객 소통 확대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한양이 공식 네이버블로그 채널인 ‘한양 블로그’를 15일 신규 오픈했다.

한양 블로그는 ▲기업소식을 전하는 ‘한양소식’ ▲한양이 진행 중인 사업과 시장에 대한 정보를 담은 ‘스토리’ ▲한양 임직원들의 이야기와 직무소개를 담은 ‘사람’ ▲수자인 분양단지를 소개한 ‘수자인’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한양은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블로그를 적극 활용해 기업이미지를 제고는 물론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수자인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기존 운영중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과 블로그를 연계해 회사 관련 소식을 보다 효과적으로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블로그 신규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양 블로그를 이웃으로 추가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1등(1명)에게는 삼성 갤럭시워치4를 증정한다. 또 2등(3명)에게는 JBL 블루투스 스피커, 3등(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오픈 기념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5월 2일 발표한다.

한양은 블로그를 비롯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채널을 활용해 친환경 미래도시 솔라시도, 동북아 LNG 터미널 등 미래사업에 관련된 콘텐츠와 수자인 브랜드 소개 등 고객 관심도가 높은 콘텐츠 위주로 콘텐츠를 다양화해 구독자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한양 관계자는“고객들이 한양의 다양한 소식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블로그를 추가 개설했다”며, “앞으로도 전문성 있는 정보전달 콘텐츠, 고객 참여형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