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건설의 파밀리에 브랜드 영상 이미지컷. ⓒ신동아건설
▲신동아건설의 파밀리에 브랜드 영상 이미지컷. ⓒ신동아건설

[SRT(에스알 타임스) 이정우 기자] 신동아건설이 올해 2월 주택 브랜드 '파밀리에'의 신규 브랜드 이미지(BI)를 공개한 후 파밀리에가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과 디자인의 의미를 고객과 공유하기 위해 파밀리에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신동아건설은 자사가 운영 중인 소셜미디어채널인 네이버 공식블로그, 유튜브 등을 통해 파밀리에 브랜드 영상을 선보인고 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브랜드 영상은 ‘섬세히 다듬어진 편안함(Refined Serenity)’이라는 브랜드 철학에 맞게 주거공간 내에서 이뤄지는 다양한 경험을 파밀리에의 핵심가치인 신뢰·포용·품격으로 표현했고, 심볼마크와 컬러, 그래픽 패턴 등 브랜드 디자인의 의미도 담아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가족’에만 중점을 둔 기존 이미지를 탈피하고 주거공간 내 가족의 다양한 일상에 주목해 역동적이고 경쾌한 이미지 구축에 주력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신동아건설은 새로운 브랜드 영상 공개를 기점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신뢰도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이달 중으로 신규 BI을 적용한 파밀리에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와 연계한 다양한 상품 발굴을 통해 주택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더욱 높여나갈 방침이다.

신동아건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영상 공개를 통해 ‘Refined Serenity’이라는 파밀리에의 브랜드 철학을 많은 소비자들이 이해하고 공유하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파밀리에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접점 확보에 주력해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