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9.25 (일)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호반사랑나눔이, 동해안 산불 피해복구 성금 전달
  • 박은영 기자
  • 승인 2022.04.04 18:05:29
  • 댓글 0
▲(왼쪽부터)김세준 호반그룹 동반성장팀장, 한상호 월드비전 마케팅 부문장이 동해안 산불 피해복구 성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호반그룹

- 월드비전에 동해안 산불 피해복구를 위한 2,000만원 전달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인 ‘호반사랑나눔이’는 이달 찾아가는 활동으로 산불 피해복구 성금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호반그룹의 호반사랑나눔이는 전날 봉사단은 동해안 산불 피해지역 이재민을 위한 성금 2,000만원을 월드비전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 월드비전을 통해 피해지역 주민들을 위한 구호키트 전달돼 주거 재건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구호키트는 ▲세면도구 ▲간편식 식료품 ▲마스크 등 생활필수품으로 구성된다. 성금은 호반그룹 임직원 기부금으로 마련했다.

호반사랑나눔이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했다”며 “이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고,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인 호반사랑나눔이는 지난 2009년부터 소외계층 지원, 환경정화 활동, 문화재 지킴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매월 찾아가는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지난 2020년부터는 코로나 19로 인해 봉사활동을 비대면으로 전환해 마스크 지원, 취약계층 생필품 지원, 후원금 전달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