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현대백화점 내부 전산 오류로 2시간 가까이 백화점 전용 모바일 신용카드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고 있다.  

27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4시부터 5시 53분 "전산시스템 사정으로 서비스가 불가하오니 잠시 후 다시 이용해 주시기 바란다"며 모바일 시스템 결제 서비스를 중단한 상태다. 

앞서 이날 한 사용자에 따르면 결제를 위해 현대백화점 카드 어플리케이션(앱)에 들어가면 본인 인증을 하기 위해 숫자를 입력하라는 안내가 나온다. 숫자를 누른 후 본인 인증이 확인되면 '서비스 불가'라는 창이 뜬다. 카드 결제를 위해 몇 번을 시도했지만, 똑같은 상황만 반복되는 실정이다.

이 사용자는 "결제가 안 돼 아무 것도 구매할 수 없어 답답한 심정"이라고 토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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