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9.25 (일)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하이트진로 ‘참이슬=아이유’ 공식 이어간다…업계 최장기간 모델 활동
  • 박은영 기자
  • 승인 2022.03.23 10:54:46
  • 댓글 0
▲하이트진로 참이슬 아이유 봄 포스터.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아이유, 주류 업계 최장 기간 모델로 활동 이어가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올해도 참이슬과 아이유가 함께한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모델로 아이유와 인연을 이어간다고 2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전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유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가 참이슬 브랜드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계약을 연장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로써 아이유는 지금까지 총 8년을 참이슬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하이트진로와 아이유의 인연은 2014년부터 시작됐다. 아이유는 2014년부터 2018년까지 참이슬 모델로 활동했다. 계약 종료 이후 아이유는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평생 참이슬 할 거야’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2020년에는 참이슬 모델 중 최초로 재발탁되면서 현재까지 가장 오랜 기간 모델로 활동 중이다.

참이슬과 아이유는 새로운 시도로 다양한 케미를 선보였다. 2020년 소주 업계 최초로 패션매거진과 협업해 화보를 제작했다. 2021년에는 아이유를 모델로 하는 쥬얼리 업체와 굿즈 협업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또한, SNS 계정을 통해 서로를 응원하는 모습 등을 보이며, 비즈니스적인 관계를 넘어 브랜드와 모델간의 신뢰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이를 두고 소비자들은 “광고 모델에 진심인 브랜드”라는 평가를 내리기도 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아이유는 브랜드에 대한 책임감과 섬세한 배려를 지닌 최고의 파트너”라며 “참이슬 브랜드가 추구하는 깨끗한 이미지에 가장 부합하는 모델로, 이번 재계약으로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이 돼 더욱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