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나의 초이스' 3월 혜택. ⓒKT
▲KT 멤버십 '나의 초이스' 3월 혜택. ⓒKT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KT가 제휴 브랜드 혜택을 제공하는 맞춤 제휴 혜택 ‘나의 초이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나의 초이스는 매월 월별 특색과 멤버십 이용 데이트를 반영해 매월 다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나의 초이스는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혜택이다. 기존 멤버십 혜택에 추가로 제공되며 매월 진행하는 나의 초이스 이벤트 기간 동안 맞춤 제휴 브랜드 혜택 중 선호하는 혜택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3월의 나의 초이스는 화이트데이와 새학기를 맞아 푸드·문화·쇼핑 분야의 제휴 브랜드 혜택으로 구성됐다. 1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교보핫트랙스 3,000원 할인 ▲에그슬럿 시그니처 2종 50% 할인 ▲롯데시네마 1+1 관람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방문포장 50% 할인 ▲뚜레쥬르 최대 30% 할인 ▲파리바게뜨 4천원 할인 중 원하는 혜택을 골라 통합 1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KT는 나의 초이스 혜택과 함께 중복 이용 가능한 ‘All 스페셜’ 혜택을 선착순 4만명에게 제공한다. 3월은 롯데시네마 오리지널 팝콘(소) 무료 교환 혜택이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은 나의 초이스와 같다.

박효일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상무)은 “등급에 관계없이 KT 멤버십 고객 모두가 KT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올해부터 나의 초이스 이벤트를 매월 추가 운영할 계획”이라며 “고객의 이용데이터 및 취향정보를 기반으로 맞춤혜택을 발굴하고, 개인화하여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