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현대두산인프라코어가 팬더믹 상황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며, 신제품 소개 및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 나서고 있다.
현대제뉴인 계열사인 현대두산인프라코어는 최근 두 차례에 걸쳐 유튜브 ‘굴로사TV’ 라이브 방송으로 2022년 신기종 7시리즈 론칭행사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총 5,500여명이 참여, 현대두산인프라코어가 최초 공개한 7시리즈의 성능과 유압 동력계 전체를 전자화한 24톤 굴착기의 모습을 확인하고 댓글을 통해 실시간으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7시리즈는 국내 최신 배출가스 규제인 stage5를 만족하는 친환경 엔진을 적용했으며, 스마트 키 및 8인치 터치스크린모니터 장착, 야간작업성을 높이기 위한 4개의 LED 램프 적용 등 고객이 요청한 편의 사항을 대폭 확충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두산인프라코어는 적극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지난해 국내시장에서 역대 최대 실적(6,200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현대두산인프라코어 관계자는 "온라인 채널은 고객의 요구사항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창구"라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우리 기술이 집약된 신기종을 선보일 수 있도록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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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형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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