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고대의 유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고대의 유산은 수백 개의 육각 타일로 구성된 거대한 맵을 기사단원들이 자유롭게 탐험하며 맵 곳곳에 숨겨진 ‘수호자’와 보스를 사냥하고 영웅을 성장시키는 것은 물론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모험 콘텐츠다. 협동을 통해서만 사냥할 수 있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총 4개의 층으로 구성된 맵을 효과적으로 탐험하기 위해 기사단원들 간의 협동이 중요하다.

또 모든 기사단원들이 비슷한 조건에서 탐험을 진행할 수 있도록 탐험에 참여하기 위해 각 기사단원이 선택한 영웅들이 레벨과 스킬 등이 최고 단계로 성장한 상태로 등장한다. 대신, ‘고대의 유산’ 안에서만 활용 가능한 ‘탐험 레벨’ 시스템을 도입해 맵 탐험과 몬스터 처치를 통해 탐험 레벨을 상승 시키고 이에 따라 더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해 지도록 구성돼 있다. 

고대의 유산에 참여한 기사단원들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전용 보상 재화 ‘오래된 꿈 조각’을 획득해 교환소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교환소 및 보스 클리어 보상으로 88레벨 장비들과 ‘상급 변환석’ 선택 상자와 같은 높은 가치의 장비들을 획득할 수 있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이번 고대의 유산 업데이트를 통해 기사단원들이 좀 더 친밀하게 소통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추가돼 기사단 시스템이 전반적으로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더욱 다양한 구성의 맵들을 탐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