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전근홍 기자] 삼성화재는 14일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맞춰 기업 고객의 안전 경영 지원을 위한 사고예방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위험 관리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삼성화재 기업안전연구소가 전담한다. 화학공장과 물류창고 등 사고 위험성이 높은 업종 고객 사업장을 방문해 맞춤형 안전진단을 진행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기업안전연구소는 최근 3년간 국내 발생 화재 사고 원인을 심도 있게 분석한 점검 항목도 작성했다.
삼성화재 기업안전연구소 관계자는 “최근 잇달아 발생하는 대형사고로 높아진 불안감을 해소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 [SR금융] 손보사, 비대면 채널 강화 '박차'…“온라인 시장 4조원대”
- [SR경제&라이프] 삼성화재, 커넥티드 블랙박스 할인특약 출시
- [SR재계] 삼성준법위, 2기 위원장으로 이찬희 전 변협 회장 선임
- [SR인사] 삼성생명·화재, 임원인사 단행…“세대교체 속도전”
- [SR경제&라이프] 삼성화재, 가정종합보험 ‘슬기로운 가정생활’ 출시
- [SR산업] SK네트웍스-삼성화재애니카손사, 수입차 부품 재활용 사업 맞손
- [SR금융] 메리츠화재, ‘자동차 보험’ 판매 비중 최저…“적자 회피 전략”
- [SR금융] 삼성화재, ‘인보험’ 영업효율 추구…“점유율 20%대 회복”
- [SR경제&라이프] 삼성화재 기업안전연구소, 동절기 사고 예방 자료 배포
- [SR경제&라이프] 개인용 차보험료 인하하는 삼성화재, 영업용은 올린다
- [SR금융] 삼성화재, 건강관리 서비스 ‘애니핏 2.0’… 코로나 시대 ‘주목’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