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시즌
ⓒ대명소노시즌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대명소노시즌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 SEASON)'이 오는 15일 오후 7시부터 최대 51%의 혜택을 제공하는 대명소노그룹 창립 43주년 기념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소노시즌은 그룹의 43주년 창립기념일(2월 7일)을 맞아 숫자 ‘43’을 활용한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고객분들과 실시간 소통하고자 이번 특집 라이브방송을 기획했다. 

먼저 방송 중에 소노시즌의 독일산 메모리폼 필로우(어드밴스, 커스텀)를 구매한 고객은 최대 51%의 혜택을 받게 되는데, 여기에는 4만3,000원 가격 할인에 2만9,000원 상당의 고급 필로우 커버 증정품이 포함된다.

또 다가오는 봄을 맞아 침실 분위기를 싱그럽게 바꿔줄 파스텔톤의 ‘컴포터 침구’도 4만3,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그 외 섬세한 자수 디자인으로 호텔처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해주는 '모던 침구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27만원 상당의 컴포터 침구(SS)도 추가 증정한다.

소노시즌은 이번 라이브방송만을 위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43명과 실시간 퀴즈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품을 4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3명에게는 추첨으로 16만원 상당의 비발디파크 스키 이용권을 제공한다. 

대명소노시즌 관계자는 "지난 43년동안 대명소노그룹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며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방송 시작부터 참여하셔서 많은 혜택을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노시즌은 내달 31일까지 메모리폼 필로우 2+1 이벤트, 베딩 액세서리 증정 등의 창립 기념 특별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특별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소노시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