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스틸컷.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스틸컷. ⓒ제이앤씨미디어그룹

- 연우진X지안의 파격적인 멜로 연기 예고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오는 2월 개봉을 예고한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가 매혹적인 비주얼과 파격적인 스토리를 예고하는 보도스틸 11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다른 작품에서는 볼 수 없던 연우진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은 물론 매혹적인 자태와 눈빛으로 보는 이를 사로잡는 지안, 그리고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뽐내는 조성하까지 세 사람의 강렬한 시너지로 눈길을 끈다.

먼저, 수련(지안)을 갈망하는 듯한 무광(연우진)의 모습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듯 따뜻한 눈빛을 주고받는 둘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이어서, 둘만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랑스러운 모습들이 풋풋한 로맨스의 분위기를 한껏 자아낸다.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이앤씨미디어그룹

 또한, 혁명의 구호가 담긴 팻말을 소중하게 여기는 무광과 그런 그를 시험하는 수련의 모습은 절대 넘어서는 안 될 금기와 빠져보고 싶은 위험한 유혹 앞에 놓인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예고하며 이들의 강렬한 사랑에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모든 것을 가진 사단장 역의 조성하가 수련과 침묵에 싸인 식사를 하는 모습과, 마치 이들의 위험한 사랑을 향한 경고의 메시지를 알리듯 누군가를 향해 총구를 겨눈 그의 카리스마 넘치는 스틸은 뜨거운 사랑에 빠진 수련과 무광의 모습과 상반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출세를 꿈꾸는 모범병사 무광이 사단장의 젊은 아내 수련과의 만남으로 인해 넘어서는 안 될 신분의 벽과 빠져보고 싶은 위험한 유혹 사이에서 갈등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