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넷플릭스

- 서현, “편견 없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 유쾌하게 그려낸 작품”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는 모든 게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지후(이준영)와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유능한 홍보팀 사원 지우(서현)의 아찔한 취향존중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여직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완벽남 ‘지후’의 ‘은밀한 택배’를 잘못 받고 그의 남다른 비밀을 알게 된 ‘지우’는 점점 그에게 관심이 생긴다. 뛰어난 학습 능력으로 ‘지후’의 취향을 공부해가는 ‘지우’.

자신의 주인님이 되어달라는 ‘지후’의 말에 고민하던 ‘지우’는 계약서까지 작성하는 철저함을 보인다. 특별한 관계가 된 두 사람은 있는 그대로의 서로를 받아들이며, 자신의 취향과 감정까지 발견해나간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서현이 맡은 ‘정지우’는 할 말은 하고 사는 일 잘하는 ‘일잘알’ 홍보팀 사원으로 겉으로는 차가워 보이지만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인물. 누구보다 자기 감정에 솔직하고, 사랑 앞에서 과감하고 거침없이 나아가는 반전 매력을 지녔다.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당당한 커리어 우먼 ‘지우’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활동성을 강조한 심플하고 세련된 오피스룩과 소신있게 자신의 의견을 내뱉는 강단 있는 ‘지우’의 모습은 보통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들에서 보여졌던 캐릭터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서현은 “편견 없는 사랑에 대한 유쾌한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라고 ‘모럴센스’를 소개하며, “현실과 이상의 괴리감 속에서 치열하게 고민하면서 느끼는 복합적인 감정과 내면을 사실적이고 현실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취향존중 로맨스를 담은 영화 ‘모럴센스’는 연인과 함께하는 발렌타인 데이를 앞둔 2월 11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