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5.19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사회공헌 산업
[SR사회공헌] LH, 설 맞아 입주민에 명절음식 키트 나눔
  • 박은영 기자
  • 승인 2022.01.18 19:04:07
  • 댓글 0
▲오영오 LH 공정경영혁신본부장(왼쪽 네 번째), 조재훈 삼천포종합사회복지관장(왼쪽 다섯 번째), LH 본사 나눔봉사단 등 행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

- 오영오 공정혁신본부장 등, 사천벌리 영구임대주택에 전달

- 전국 지역본부서도 지역별 맞춤형 물품 등 지원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설날을 맞아 경남 사천지역 영구임대주택 입주민에 지역 농산물로 구성된 명절음식 키트를 18일 지원했다.

이날 오영오 공정경영혁신본부장과 본사 나눔봉사단은 경남 사천벌리 영구임대주택을 방문해 입주민 447가구에 ▲떡국 ▲과일 ▲곶감 ▲멸치 등 명절음식을 직접 전달했다.

행사에는 삼천포종합사회복지관과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도 동참해 입주민들의 풍요로운 설 명절을 기원했다.

오영오 공정경영혁신본부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풍성하고 넉넉한 설 명절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선물을 준비했다”며 “나눔을 통해 보다 따뜻하고 살기 좋은 지역사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LH는 경남지역 뿐만 아니라, 전국 14개 지역(특별)본부를 통해 지역 곳곳에 설맞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지난 17일부터 각 지역본부는 코로나19로 인해 도움의 손길이 줄어 어려움을 겪는 ▲사회복지관 ▲아동센터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임대주택단지 등을 방문해 지역 주민들의 따뜻한 명절나기를 기원하며 정을 나누고, 지역별 특성에 맞는 명절 물품 등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LH는 올해에도 지역사회와 주민들을 위해 ▲노후주택개보수 ▲사랑의 연탄나눔 ▲김장한마당 등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해 나눔 문화에 더욱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