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피부 고민별 케어하는 ‘얼티밋 마스크’ 2+2 이벤트 진행ⓒ뉴스킨 코리아
▲뉴스킨, 피부 고민별 케어하는 ‘얼티밋 마스크’ 2+2 이벤트 진행ⓒ뉴스킨 코리아

- ‘얼티밋 마스크 6+2’ 2세트 구매 시 2세트 추가 증정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오는 18일부터 ‘얼티밋 마스크 6+2’ 2세트 구매 시 동일 제품 2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들을 위한 솔루션으로 얼티밋 마스크를 특별한 혜택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얼티밋 마스크'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충분한 휴식과 영양감을 전달하는 마스크팩으로 △타임 리버스 △스노우라이크 △릴리프 △워터풀 △아크네버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타임 리버스는 풍부한 영양감의 크림 타입 마스크로 피부 주름, 탄력 등 안티에이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스노우라이크는 색소 침착을 억제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항산화 작용을 하는 글루타티온 등을 함유해 피부 밝기를 개선해준다. 또한 릴리프는 젤 제형의 수딩 마스크로 판테놀과 알란토인 성분이 피부 보습 및 진정을 돕는다.

워터풀은 7가지 히알루론산 복합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며 △아크네버는 각질, 정화, 진정의 체계적인 3단계 관리로 문제성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뉴스킨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피부 건강을 다짐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스크팩 한 장으로 손쉽게 케어하는 얼티밋 마스크를 특별한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안티에이징, 미백, 진정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제공하는 5가지 솔루션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