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에피스
ⓒ삼성바이오에피스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삼성바이오에피스는 '겨울에 뭐하니?' 라는 주제로 '에피스쿨', '에피스 데이' 등 다채로운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에피스쿨'은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입사 4-5년차 직원 40여명이 멘토로 나서 직무 소개, 필요 역량, 취업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비대면 1대1 멘토링 프로그램이며, '에피스 데이'는 채용 담당자가 직접 회사를 소개하는 온라인 행사이다.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에피스쿨'은 이날부터, '에피스 데이'는 28일부터 삼성바이오에피스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 접수를 받는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영상 제작 등의 참여형 콘텐츠를 마련해 취업 준비생들의 흥미를 돋우고 쌍방향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미래 바이오 산업을 이끌어 갈 인재들이 보다 실질적인 취업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지난 해부터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노성원 삼성바이오에피스 인사팀장 상무는 "현장 중심형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속 강화함으로써 취업 준비생들이 업계와 회사를 잘 이해하고 나아가 한국 바이오 제약 산업을 이끌어 갈 전문가로 성장해 나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