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CGV

- ‘마시는 옥수수 한 잔’ 출시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CGV가 극장 방문객들에게 영화 이외에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극장 먹거리 다양화에 나선다.

CGV는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다양한 먹거리 중 하나로 매점 신메뉴인 ‘마시는 옥수수 한 잔’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바다에 갓-소다’, ‘크리스탈라이트 핑크레몬에이드’, ‘베리베리티’ 등에 이은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신메뉴다.

CGV 시그니처 컵 시리즈 ‘CGV YUMMY CUP(야미컵)’의 첫 번째 메뉴 ‘마시는 옥수수 한 잔’은  콘스프를 모티브로 개발한 컵 타입 음료로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으며, 4,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영화 관람 전 든든하게 속을 채울 수 있는 ‘씨네마 올데이 브런치’도 2월말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씨네마 올데이 브런치’는 ‘마시는 옥수수 한 잔’과 핫도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새해를 맞아 선착순 2,022명에게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50% 할인쿠폰은 CGV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용 가능하다.

한편, CGV는 영화 관람 전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맛보기 팝콘을 제공하는 ‘입장 전 순삭팝콘세트’도 선보였다. ‘입장 전 순삭팝콘세트’는 CGV 앱으로 영화 예매시 함께 주문 가능한 메뉴로 탄산음료와 소량 포장된 팝콘으로 구성돼있다. 또한, 영화 관람 후에는 시그니처 팝콘, 팝콘젤리 등을 비롯한 다양한 To-go 메뉴를 집까지 가져갈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