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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전자IT] 비스포크 큐커 대중화 나선, 삼성, CJ제일제당 협력
  • 이수일 기자
  • 승인 2022.01.12 09:4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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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 13곳 170여종 레시피 또는 메뉴 즐길 수 있어
- 삼성전자, 이달 내 200종 이상으로 확대 예정

[SRT(에스알 타임스) 이수일 기자] 삼성전자는 자체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 대중화를 위해 식품업체인 CJ제일제당과 협력한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비스포크 큐커는 그릴·에어프라이어·전자레인지·토스터 기능을 모두 갖춘 4-in-1 조리기기다. 최대 4가지 요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멀티쿡 기능이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7월 비스포크 큐커 출시 후 지속적으로 국내 주요 식품 업체들과의 협력을 확대해 왔다. 식품업체들은 한식·양식·중식 등 다양한 비스포크 큐커용 가정간편식(HMR)과 밀키트(간편 조리세트)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여 왔다.

이번 CJ제일제당의 합류로 비스포크 큐커 이용자는 13개 식품업체가 제공하는 총 170여종의 전용 레시피 또는 메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삼성전자는 이달 내 200종 이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자체 간편식들을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된 레시피로 선보였으며 앞으로 전용 메뉴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CJ제일제당과의 협력을 기념해 이날 오전 11시 삼성닷컴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또한 이달 내 마이 큐커 플랜 가입자에게 CJ더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설 선물세트 장바구니 쿠폰·무료 배송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수일 기자  mayshia@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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