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타임스 최정 기자] 서류와 면접, 적성에 맞는 직무를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고민하는 취준생을 위한 캠페인이 열린다.
 
잡코리아는 구직자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취준생 공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취준생 공감 캠페인’을 통해 구직자들이 취업준비 시 가장 많이 고민하는 서류·면접·직무의 3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서류 광탈 벗어던지기’는 번번이 서류 전형에서 탈락하는 구직자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이력서 및 자소서 클리닉 무료 지원, 자소서 작성 팁 동영상 등 서류 합격을 위한 서비스로 구성됐다.
 
‘면접 신공 확인하기’에는 면접으로 고민하는 구직자를 위해 면접 전략 동영상, 면접 족보 자료, 2014년 기출 면접 1000제 등이 준비됐고, ‘내 직무 내가 정하기’ 부분에서는 취준생 대표직무 필독서 무료 배포, 직업 인터뷰, 1000대 기업 직무사전 등을 제공하여 구직자 스스로가 본인에게 맞는 직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최창호 사업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취준생 100만 시대를 맞이해 취업 성공에 어려움을 겪는 취준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각 카테고리의 모든 서비스 및 프로모션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취준생들은 꾸준히 체크하여 좋은 결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